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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7.57% 말도 안되는 애널리스트 컨센서스 수치로 인한 실적 후 기회는

 

라스베이거스아마존 주문 처리 센터 빌딩
게티 이미지를 통해 출시 되지 않은 4kodiak/iStock

 

나는 아마존 (AMZN) 황소되었습니다 이 기사를 쓰기 전에 2 분기 실적 후 AMZN이 거래 하는 방법을 기다려야 하 고 보고 싶 었 어 요. 금요일, 7/30/21, AMZN의 주식은 -$272.33 (-7.57%) 하락 2021년 3분기 컨센서스 추정치에서 수익 예측을 놓치고 하향 조정했습니다. 나는 AMZN 실적 전화 및 보도 자료에 분석가 커뮤니티에서 주말 동안 많은 정보를 소비하려고 노력했다. 사토리 펀드의 창립자이자 포트폴리오 매니저인 댄 나일스(Dan Niles)는AMZN이 실적에 미치지 못하고 있으며, 프라임 데이 수치가 약해 AMZN이 2분기 매출 기대치에 미치지 못할 것이라는 사실을 목격했습니다. 그는 틀린가? AMZN이 컨센서스 수익 추정치를 놓치고 단기적으로 베팅을 했기 때문에 절대그렇지 않습니다. Niles 씨는 수입에 들어간 정보를 바탕으로 AMZN에 대한 위험을 감수하고 올바른 조치를 취했습니다.

 

질문은, AMZN나쁜 분기를 했습니까, 합의 숫자 망상에서 파생 애널리스트 커뮤니티, 그리고 이 장기 주식 투자로 AMZN에 대 한 무엇을 의미 합니까? 내 기사의 일반적인 주제는 사람들이 연구를하는 대신 헤드 라인에서 투자하는 방법에 대한 내 비판이다. AMZN은 EPS 추정치를 2.80달러로 이기고 2분기에 15.12달러의 EPS를 생성했으며 매출은 1,131억 달러를 창출했습니다. 애널리스트 커뮤니티는 2021년 2분기 1,150억 8천만 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을 요구했습니다. AMZN은 그들의 견적을 놓쳤지만 정말 미스였습니까? 2020년 2분기, AMZN은 889억 1천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AMZN은 전년 동기 대비 전년 동기 대비 매출 241억 9천만 달러 또는 2021년 2분기 전년 동기 대비 24.2% 증가했기 때문에 -7.57% 하락했습니다.

이것은 합의 추정에 대한 다음 질문과 그들에게 얼마나 중점을 두어야하는지에 대한 다음 질문으로 나를 데려 온다. 이들은 단지 추정 또는 미래의 예측, 그리고 아마 분석가 AMZN 바로 그것을 가지고 있는 동안 잘못 있어. 특히 AMZN이 생산하는 규모에서 24.2% 전년 대비 매출 증가가 나쁨이인 경우 비즈니스 소유자, 관리자 또는 감독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이 수치는 환상적이며, AMZN이 3분기가 1,187억 2천만 달러대비 106~1,120억 달러에 달할 것이라는 점을 알면 애널리스트 커뮤니티가 기준을 너무 높게 설정하고 있는지 궁금해해야 합니다. AMZN은 여전히 전년 동기 대비 수천억 달러에 달하는 3분기에 10~16%의 YoY 성장을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나는 분기를 찢어 분석가가 잘못 했다고 믿는 이유와 현재의 매도가 기회인 이유를 설명하기 위해 깊이 있는 숫자 중심의 분석을 제공 할 것입니다. AMZN이 다음 주에 더 낮은 거래하는 경우, 그것은 AMZN 시장에서 최고의 구매 중 하나를 만들 수 있습니다.

Amazon stock price after Q2 earnings

(출처: 알파 찾기)

아마존의 2분기 개요와 아마존의 진행 상황

누군가가 AMZN이 사회에 더 깊이 자신을 포함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착각했다. 2021년 프라임 데이(Prime Day)는 20개국 프라임 회원이 2억 5천만 개 이상의 상품을 구매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프라임 데이에 장신 쇼핑 시즌이 시작되었고, 회원들은 100만 대 노트북, 100만 대 헤드폰, 60만 개의 배낭, 240,000개의 노트북, 220,000개의 크레욜라 제품, 40,000개의 계산기를 구입했습니다. 비즈니스 프라임은 셰브론(CVX) 및 씨티그룹(C)을 포함하여 10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AMZN은 20개의 에미 상 후보에 올랐고, 프라임 비디오는 2022년부터 목요일 야간 축구에 대해 NFL을 포함한 스트리밍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AMZN의 스트리밍 TV 광고는 비디오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인 Twitch와 결합되어 미국 AMZN에서 월간 시청자 1억 2천만 명에 달하며, 미국 전역의 수백만 대의 차량에 알렉사를 포함시키기 위해 포드(F)와 6년간의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했다. AMZN은 계속해서 브랜드를 강화하고 소비자가 없이는 살 수 없는 회사가 되는 것으로 굳어지고 있습니다.

 

AMZN의 진전은 궁극적으로 그들이 실적 통화에서 발표 하는 숫자와 상관. AMZN은 가장 흥미로운 헤드 라인을 만들 수 있지만, 상단과 하단 라인이 개선되지 않는 경우, 투자 커뮤니티 전반에 걸쳐 물에 피가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뉴스 주기가 24/7을 실행하고 정보에 대한 액세스가 즉각적인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AMZN이 2021년 2분기 실적을 발표한 직후 매출 감소에 대한 헤드라인이 뉴스 주기를 강타했습니다. 전염병 부스트 페이딩에 대한 기사는 뉴스 주기를 명중하고, 기사는 AMZN의 수입이 앤디 재시 지금 AMZN의 CEO인 이유라고 추론했다.

그렇다면 2021년 2분기에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났고, 일부 헤드라인에는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예, 수익에 대한 컨센서스 추정치는 1,150억 8천만 달러였고 AMZN은 1,131억 달러를 기록했기 때문에 놓쳤지만 숫자에 깊이 파고들자. 2017회계연도에 AMZN은 379억 6천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순이익은 1억 9,70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일부 투자자들이 믿는 것과는 달리, 수익과 이익을 증가시킬 수있는 회사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투자자들이 고민하는 기업과 밈 주식을 쫓고있을 때 나를 미치게하지만, 그것은 다른 문제입니다. AMZN은 2017회계연도 말이후 2분기 매출이 7513억 달러(198%) 증가했다. 모든 사람을 위한 관점으로 말하자면, Target(TGT)은 2020회계연도에 924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AMZN은 TGT가 2020회계연도 전체 연도에 한 분기 동안 125%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지난 4년 동안 2분기AMZN은 TGT의 연간 매출의 81.3%인 7513억 달러의 연간 매출을 올렸습니다. 이 기사를 읽는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될 회사이기 때문에 TGT를 예로 들었으며 AMZN의 직접적인 경쟁자입니다.

AMZN의 성장은 고려해야 할 힘입니다. AMZN은 2018년 2분기 이후 전년 대비 19% 미만의 성장률을 기록하지 못했습니다. 지난 4년간 2분기 AMZN의 연평균 매출 성장률은 32%였습니다. AMZN은 지난 4분기 에 379억 6천만 달러에서 1,130억 8천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이는 모든 회사가 실적 실적을 보고하는 데 황홀할 것이라는 성취이지만, AMZN은 월스트리트의 추정치로 인해 처벌을 받았습니다. 2019년 AMZN은 지난 4년 동안 2분기 전년 대비 19.89%의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지난 4년 동안 가장 낮은 AMZN의 절반미만인 2분기 실적에 대해 전년 동기 대비 8%의 성장률을 기록한다면 2025년 2분기 매출은 1,538억 4천만 달러에 달할 것입니다. 향후 4년 동안 AMZN의 연간 2분기 매출은 407억 6천만 달러(36%)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연간 성장률은 8%에 불과합니다. 성장률을 연 5%로 인하하면 AMZN은 2025년 2분기에 1,374억 5천만 달러의 매출을 달성하여 243억 7천만 달러(24%) 증가할 것입니다. 향후 4년 동안. 이미 분기에 100억 달러를 창출하고 있을 때 매출 증대는 충분히 어렵고, AMZN은 미국의 거의 모든 회사가 꿈꿀 수 있는 규모로 수익을 높이고 있습니다.

 

Amazon Q2 Revenue 2017-2021

(출처 스티븐 피오릴로) (데이터 원본: 아마존)

Amazon 2022-2025 Q2 revenue projections on 8% YoY growth

(출처 스티븐 피오릴로) (데이터 원본: 아마존)

Amazon 2022-2025 Q2 revenue projections on 5% YoY growth

(출처 스티븐 피오릴로) (데이터 원본: 아마존)

AMZN은 수익을 창출하는 데 있어 놀라운 힘이지만 수익은 어떻습니까? 2021년 2분기 AMZN은 당기순이익778억 달러를 기록했다. AMZN은 2017년 2분기 순이익 1억 9,700만 달러 이후 지난 4년 동안 연간 2분기 순이익을 75억 8천만 달러(3,848%) 증가시켰습니다. 순이익을 늘리는 것 외에도 AMZN은 많은 투자자들이 바라지 않는 지표인 순이익 전환율을 서서히 높이고 있습니다. 순소득 전환율은 투자자들에게 모든 달러 중 얼마나 많은 것이 수익으로 흘러들어오는지 알려주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2017년 2분기 AMZN의 순이익 전환율은 0.52%에 불과했습니다. 이후 AMZN은 순이익 전환율을 6.88%로 늘려 창출된 수익의 1달러에서 훨씬 더 많은 비중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AMZN이 6.88%의 순이익 전환율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면, 2025년 2분기 순이익은 94억 6천만 달러로 연간 성장률 5%로 내 수익 모델을 기준으로 2025년까지 의 예상을 세밀하게 만들 것입니다. 8% 모델을 사용한다면 2025년 2분기 순이익은 105억 8천만 달러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놀라운 업적이며, 나는이 메트릭을 고려한 기사를 읽지 않습니다. 이는 전체 회계 연도가 아닌 2분기에만 해당됩니다. 실제 원시 데이터와 미래에 대한 현실적인 예측에 더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AMZN은 해야 할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수익을 높이고 순이익 전환 비율을 강화하며 더 큰 수익을 제공합니다. 무엇을 더 요청할 수 있습니까?

Amazon Q2 Net Income 2017-2021

(출처 스티븐 피오릴로) (데이터 원본: 아마존)

2021년 2분기가 미스였습니까, 아니면 애널리스트 커뮤니티가 잘못되었습니까?

AMZN의 스트리트 눈에 큰 미스는 수익에 있었다, 그래서 나는 이후 심층적인 수익 분석을 제공 할 것입니다 2017. AMZN이 실제로 실적이 저조한지 또는 애널리스트 커뮤니티가 실수를 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사용된 모든 숫자는 AMZN의 실적 발표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나는 2017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데, 이는 투자자 관계 웹 사이트에서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발견된 가장 이른 해이기 때문입니다.

Amazon Total Revenue Q1 2017 Thru Q2 2021

(출처 스티븐 피오릴로) (데이터 원본: 아마존)

 

2017년 1분기 이후 AMZN의 매출은 1분기, 2분기, 3분기 에 걸쳐 소폭 증가하는 뚜렷한 단계 패턴을 형성한 후 4분기에 도약했으며 이는 AMZN의 가장 강력한 분기입니다. 매년 AMZN의 1분기 매출은 AMZN을 매년 새로운 기업 매출 기록을 창출할 수 있는 독특한 위치에 놓이는 이전 연도보다 훨씬 큽습니다. 지난 4년 동안 AMZN의 1분기 총 매출은 728억 달러 증가했으며, 이는 2017년 1분기 357억 1천만 달러에서 2021년 1분기 1,085억 2천만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AMZN 1분기 매출은 지난 4년간 연평균 32.52%의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AMZN은 지난 4년간 1분기 매출이 203.85% 증가하면서 기록적인 수익 창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AMZN은 2분기 매출 수치와 유사한 통계를 통해 이를 추적했습니다. 2017년 2분기 AMZN은 379억 6천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지난 4년 동안 AMZN의 2분기 매출은 379억 6천만 달러에서 1,130억 8천만 달러로 7513억 달러로 성장하여 197.93% 증가했습니다. AMZN 2분기 매출은 지난 4년간 연평균 31.66%의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AMZN은 2021년 첫 6개월 동안 2,216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2017년 AMZN의 첫 6개월 매출은 736억 7천만 달러에 달했으며, 지난 4년 동안 AMZN은 이 직책을 1,479억 3천만 달러 또는 200.81% 성장시켰습니다. AMZN은 지난 4년 동안 처음 6개월 동안의 매출 증가를 살펴보면 연평균 31.97%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AMZN은 2021년 3분기에 106~1,120억 달러의 매출을 창출할 것이며 컨센서스는 1,187억 2천만 달러였습니다. AMZN은 2분기에 컨센서스를 19억 8천만 달러로 놓쳤기 때문에 하락했으며 3분기 컨센서스에 따라 인도했습니다. 제 느낌은 세계 최대 기업에 관해서는 분석가가 만드는 가상의 합의 수치에 지나치게 중점을 두고 있다는 것입니다. 성장률과 수익의 양은 컨센서스 수치보다 관련성이 높아야 합니다. 2021년 3분기에 1,187억 2천만 달러를 결정한 애널리스트 그룹과 대화를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나는 시장이 잘못했다고 믿고, AMZN의 주가에 관해서 기회가 부상하고 있다. AMZN은 가상의 숫자를 놓쳤지만 실제 보고서는 그랜드 슬램이었습니다. 2020년 상반기에 AMZN은 2,216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고, 첫 9개월 동안 2,585억 1천만 달러로 성장했습니다. AMZN은 2020년에 총 매출 3,840억 7천만 달러를 달성했습니다. 개인은 1035억 4천만 달러(36.91%)가 추측하고 있었다. 2019년부터 2020년까지 전년 대비 매출이 증가한 것은 사람들이 매장으로 돌아가기 시작하기 때문에 지속불가능한 전염병이었습니다. AMZN의 1분기, 2분기 및 Q3 지침은 이 이론이 잘못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사람들이 하고 싶은 일은 전자 상거래 환경을 연구하고 이해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전자 상거래는 미국 전체 소매 매출의 20%를 차지하지 않습니다. 전자 상거래는 2024년에 전체 소매 매출의 약 19%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두 가지를 나타냅니다. 첫 번째는 물리적 인 벽돌 과 박격포 위치에서 쇼핑이 여전히 살아 있고 잘, 두 번째는 여전히 격차를 줄이기 위해 전자 상거래 판매에 대한 공간이 많이 남아 있다는 것입니다. 이 나라는 재개장했으며, AMZN은 여전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전염병은 기술 채택률을 발전시켰고,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많은 필수 품목을 주문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2 일 이내에 표시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2020년 첫 9개월 동안 AMZN은 2,585억 1천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AMZN의 2021년 3분기 매출은 1,060억 달러로, 2021년 첫 9개월 매출은 3,276억 달러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690억 9천만 달러(26.73%) 증가한 것입니다. 첫 9개월 동안의 영업이익. 내 질문은, 어떻게이 바늘을 이동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처음 9개월 동안 이 금액의 YoY로 수익을 늘릴 수 있는 기업은 몇 개입니까? 이 경우 AMZN은 2021년 첫 9개월 동안 2020년 총 매출의 85.3%를 창출하여 기록적인 한 해를 위해 문을 활짝 열어두었을 것입니다.

E-commerce share of total retail sales in US from 2013 to 2024

(출처: 스타티스타)

나는 모든 사람들이 성장이 어디에서 떠오르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보다 세분화 된 수준에서 AMZN의 수익을 세분화 할 것입니다. 2017년부터 2021년까지 6개월 동안 북미 비즈니스 부문은 크게 성장했습니다. AMZN은 2017년 433억 6천만 달러에서 2021년 1,319억 1천만 달러로 매출이 증가했습니다. 이는 지난 4년간 885억 5천만 달러 또는 204.22% 증가한 수치입니다. 북미 기업 부문은 지난 4년 동안 연평균 32.43%의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Amazon North America Total Revenue Q1 2017 - Q2 2021

(출처 스티븐 피오릴로) (데이터 원본: 아마존)

국제 측면에서, AMZN은 미국에 본사를 둔 회사에 대한 엄청난 성장을 보았다. 2017년 첫 6개월 이후 AMZN의 국제 사업은 225억 5천만 달러에서 613억 7천만 달러로 성장하여 388억 2천만 달러(172.2%) 증가했습니다. 지난 4 년 동안. 국제 비즈니스 부문은 운영 첫 6개월 동안 지난 4년간 연평균 성장률 29.1%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Amazon International Total Revenue Q1 2017 - Q2 2021

(출처 스티븐 피오릴로) (데이터 원본: 아마존)

북미 및 국제 비즈니스 부문과 달리 AWS는 2017년 1분기 이후 순차적으로 QoQ를 증가시켰습니다. 이는 AWS가 Apple(AAPL)에 중요한 방식으로 재발생수익 사업이기 때문에 AMZN에 매우 중요합니다. 2017년 AWS는 운영 첫 6개월 동안 77억 6천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이는 2021년 첫 6개월 동안 283억 1천만 달러로 증가하여 205억 5천만 달러(2,64.8%) 증가했습니다. 지난 4년 동안.

Amazon AWS Total Revenue Q1 2017 - Q2 2021

(출처 스티븐 피오릴로) (데이터 원본: 아마존)

AMZN의 AWS가 순차적으로 증가했기 때문에 예측 모델을 만드는 것과 훨씬 유사합니다. 2017년 1분기 부터 18분기 분량의 데이터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2017년 1분기 이후 AWS QoQ 성장률은 8.61%입니다. 이러한 성장률을 과소평가하고 AWS 비즈니스 부문에서 평균 분기별 성장률을 5%로 활용하면 2024년 AWS의 연간 매출은 1,091억 7천만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내 질문은, 연간 재발생 수익의 109.17 억 달러를 생성하는 독립 실행형 비즈니스 세그먼트로 AWS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그 여전히 성장하고있다? AWS가 2024년 4분기까지 평균 성장률이 6% 증가하면 2024년 매출은 1,229억 8천만 달러, 7%로 1,384억 달러가 될 것입니다. 평균 성장률은 8.61%이기 때문에 5%, 6%, 7%의 성장률이 모두 가능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성장이 흥미롭지 않다면, 어떤 것이 있을까요? 많은 기업들이 AWS가 생산하는 매출과 성장률을 창출할 수 있기를 바라며 현재 AMZN에서 가장 작은 비즈니스 부문입니다.

(출처: 스티븐 피오릴로) (데이터 원본: 아마존)

(출처: 스티븐 피오릴로) (데이터 원본: 아마존)

Amazon AWS Forecasting Model

(출처: 스티븐 피오릴로) (데이터 원본: 아마존)

Amazon Net Sales - TTM

(출처: 아마존)

왜 아마존은 여전히 장기 구매, 그리고이 매도는 기회

AMZN은 두 개의 놀라운 분기를 제공했지만 시장은 감동하지 않았습니다. 시장은 AMZN의 데이터를 잘못 해석하고 있으며 주식은 헤드 라인을 기반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1/1/21 이후 AMZN 차트를 살펴보면 S&P 500은 AMZN의 4.42%에 비해 18.91% 성장했습니다. 이 건 마치 뉴스 헤드라인처럼 들리나요? AMZN의 순 매출은 2021년 3분기에 10%-16%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MZN은 전염병으로 인해 약 10억 달러의 비용을 가정하여 2.5~60억 달러의 영업 수익을 예측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AMZN은 7,645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2위 월마트(WMT)에 비해 1억 5,060만 명의 모바일 사용자를 보유한 앱에서 가장 큰 고객 기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AMZN은 970만 명의 판매자가 전 세계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했으며, 190만 명이 AMZN 시장을 통해 상품을 적극적으로 판매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2019년 미국 내 중소기업은 평균적으로 AMZN을 통해 분당 4,000개 이상의 품목을 판매했습니다. AMZN은 상업계의 원동력이 되었으며, 성장률에 따라 계속해서 입지를 강화할 것입니다.

간과되는 한 가지는 자동화입니다. 2020년 AMZN은 130만 명 미만의 인명만을 고용하면서 3,860억 6천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AMZN은 자본 집약적 사업을 운영하며, 매출 비용은 2,333억 1천만 달러였으며 판매, 일반 및 관리 비용은 1,017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이 두 광고 항목은 2020년에 생산된 총 매출의 86.77%를 차지합니다. AMZN은 클라우드로의 디지털 혁신에 수많은 비즈니스를 도왔기 때문에 기술 발전의 이점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자동화는 또한 모든 회사가 사람 우선적인 직책을 가져야 하기 때문에 일자리 손실과 연관될 필요가 없습니다. 앞으로 10년 동안 AMZN은 인공 지능을 활용하여 효율성을 높이고 자본 지출을 줄일 수 있어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2020년의 수익을 기준으로 AMZN이 매출 및 판매 비용을 1% 절감할 수 있다면 33억 5천만 달러에 달할 것입니다. 자동화를 통한 효율성 향상과 비용 절감은 향후 수년간 유기적 성장의 핵심 동력이 될 수 있습니다. 향후 몇 년 동안 AMZN이 이러한 광고 품목을 1% 줄일 수 있다면 총 이익률과 영업이익이 개선되어 AMZN이 창출하는 순이익이 증가할 것입니다.

AMZN vs. SPY price

(출처: 알파 찾기)

결론

나는 분석가 커뮤니티가 컴포지션을 잘못 얻었다고 믿고 있으며, AMZN은 미래에 발생할 수있는 일에 대한 가상의 합의 번호에 대해 처벌해서는 안됩니다. AMZN은 첫 6개월 간의 운영이 2020년을 572억 3천만 달러(34.82%)까지 앞지르면서 기록적인 산산조각난 한 해를 위한 무대를 계속 마련하고 있습니다. AMZN이 3분기 추정치의 낮은 편으로 들어와서 2021년 4분기 매출과 일치한다면, 매출은 4,531억 5천만 달러로 690억 9천만 달러(17.99%) 증가할 것입니다. 대비. AWS는 QoQ를 순차적으로 창출하는 수익의 양을 지속적으로 늘리고 있으며, 5%로 보수적인 AWS는 2024년에 1,091억 7천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할 것입니다. AMZN은 또한 AI를 통해 수년에 걸쳐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있으며, 자동화는 수십억 달러의 절감 효과를 창출하고 총 이익 마진, 영업이익 및 순이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어쩌면 AMZN은 계속 매각을 계속하지만, 내 의견으로는 안된다. AMZN은 애널리스트 커뮤니티의 실수에 대한 처벌을 받고 있으며 장기적인 사고 방식을 가진 투자자들에게 중요한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AMZN은 2021년에 4,50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창출하고 향후 몇 년 동안 5$000억 달러를 초과할 가능성이 큽습니다. 전자 상거래가 2021년부터 2024년까지 전체 소매 지출의 약 15%에서 19%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더 많은 기업이 디지털 혁신에 착수함에 따라 AMZN은 성장 추세를 지속할 수 있는 최고의 위치에 있습니다. 당신이 지금까지 그것을 만든 경우, 나는 매각이 보증된 경우 또는 분석가가 잘못 있어 내 분석에 동의하는 경우 귀하의 의견을보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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