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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피파이: 평가가 우려되지 않아야 합니다.

 

Man using mobile smart phone with global network connection, Technology, innovative and communication concept.
게티 이미지를 통해 아이포바 /아이 스톡

 

Shopify(SHOP)는가맹점 플랫폼이 확장 된 전자 상거래 시장에서 더 크고 큰 물기를 취하고 매출이 빠르게 증가함에 따라 강력한 구매입니다. Shopify는 연간 5b 달러의 수익 회사가되는 길에 있으며 주문 처리 센터 전략은 주가 상승을위한 비옥한 근거를 제공합니다. 아마존 (나스닥:AMZN) 걱정 해야 합니다.

 

Shopify가 강력한 구매인 이유

Shopify는 사람들이 상대적으로 빠르고 비용이 거의 없는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할 수 있게 해줍니다. 전자 상거래 플랫폼은 마케팅 기능, 결제 처리 및 고객 참여 도구가 포함된 통합 제품 및 앱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Shopify의 핵심 서비스는 구독 기준으로 지불되며 가장 기본적인 계획은 $29 개월부터 시작됩니다.

(출처: 쇼핑)

전자 상거래 시장은 전염병 때문만이 아니라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COVID-19가 등장하기 전에도 쇼핑의 용이성과 모바일 기기의 광범위한 유통이 인기를 끌었습니다. 2021년 글로벌 온라인 매출이 4조 9천억 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2024년까지 매출이 30% 증가한 6.4조 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출처: 오베르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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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판매는 절대적인 측면에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될 뿐만 아니라 상대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자 상거래는 2020년 전염병 연도 에 가속화된 추세인 소매 판매의 계속 증가하는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2020년 소매 판매의 전자 상거래 점유율은 18%였으며 2024년까지 21.8%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오베르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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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상거래 및 상품 거래량의 증가도 특정 범주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패션 아이템부터 온라인 퍼스널 케어 제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구매합니다. Hootsuite의 디지털 2021 글로벌 개요 보고서에따르면, 전염병으로 인해 여행 및 숙박 시설에 지출된 돈이 51%였지만 다른 모든 카테고리는 Y/Y 이상의 매출을 증가시켰습니다.

(출처: 디지털 2021 글로벌 개요 보고서)

Shopify는 또한 전염병 동안 매출 가속화의 년을 보았다 ... 아마존이 그랬던 것처럼. COVID-19로 인해 사람들이 일자리를 잃고 원격 작업이 새로운 표준이 됨에 따라 Shopify의 가맹점 플랫폼도 인기를 얻었습니다. 전염병은 또한 소매점과 중소기업이 문을 닫으면서 온라인에서 많은 구매력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Shopify는 더 많은 소매업체가 Shopify를 통해 온라인 매장을 구축하고 거래를 처리함에 따라 매출이 급증하여 이러한 불행한 추세의 혜택을 누렸습니다. Shopify의 매출은 2020회계연도에 86% 급증하여 2.9b로 급증했습니다.

(출처: 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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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pify의 수익은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구독 및 판매자 솔루션. 구독에는 월별 요금제 및 가맹점 솔루션에 대한 지불이 포함되며, 여기에는 Shopify Shipping 및 판매 시점 단말기와 관련된 결제 처리 수수료 및 비용과 같은 Shopify를 통한 비즈니스 에 대한 추가 비용이 포함됩니다. 플랫폼이 생태계를 개발하고 가맹점이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앱과 제품을 만들었기 때문에 상인 솔루션의 수익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Shopify에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2020년은 Shopify와 그 상인들에게 배너 해였습니다. 총 상품 가치, 누적 Shopify를 통해 판매 된 금액, 에서 두 배로 $61.1b 전염병 전에 $119.6b 년 후. 2020년 성장률은 일반 소매업이 다시 문을 열면서 2021년에 는 하락할 것으로 보이지만, 전자 상거래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상품 물량은 계속 증가할 것입니다. 나는 Shopify의 GMV가 2021 회계연도에 $ 210b와 내년에 $ 340b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출처: 쇼핑)

Shopify의 2020회계연도 총 이익도 급속한 성장을 보였습니다. 총 이익은 2021 회계연도에 더 많은 성장이 예상되면서 78%에서 $1.6b로 급증했습니다.

(출처: 쇼핑)

아마존에 복용

Shopify의 가맹점 플랫폼은 Shopify가 새로운 파트너를 가입하고 앱 제품군을 개발함에 따라 가입자 및 가맹점 수익의 건전한 성장을 보여주고 있으며 가맹점 매출은 계속해서 중요성을 유지할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예측 가능합니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Shopify는 주문 처리 센터에 대한 투자로 인해 아마존에 대한 위협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물리적 공간에 진입하는 것은 Shopify의 진화의 다음 단계이며 아마존은 걱정해야합니다. 아마존은 여전히 지금까지 가장 큰 전자 상거래 플랫폼이지만 Shopify가 이행 센터로 이동하면서 두 회사 간의 기존 격차를 좁힐 것으로 설정됩니다. 아마존의 미국 소매 전자 상거래 점유율은 Shopify의 4.5 배 더 큰, Shopify에 따라 잡을 수있는 많은 잠재력을 제공 ...

 

(출처: 쇼핑)

자체 주문 처리 센터를 구축하는 것은 많은 온라인 소매업체가 가지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때문에 Shopify에 전략적으로 합리적입니다. 성취 센터는 동일한 의미와 마찬가지로 성취의 기능을 인수합니다. 즉, Shopify에서 판매하는 상인이 창고에 상품을 보내고 Shopify는 유료로 주문 처리 및 배송을 인수합니다. 소매업체의 장점은 배송 시간 단축과 재고 관리 최적화입니다.

Shopify의 혜택: 영업 프로세스의 이행 부분을 제어하여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Shopify는 $ 1b 투자 계획의 일환으로 미국에 새로운 주문 처리 센터를 건설할 예정이지만 Shopify는 미국 이외의 시장에 진출하고 국제 확장을 추진하기 위한 발판으로 미국 주문 처리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있는 옵션을 Shopify에 제공합니다.

Shopify는 전염병 연도 이후에 현금화되며 향후 국제 주문 처리 시장으로의 확장을 포함 할 확장자금을 조달하기에 충분한 현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hopify의 대차대조표는 플랫폼의 성장을 지원할 수 있을 만큼 건강합니다.

(출처: 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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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pify와 아마존이 발가락에서 발가락까지 가면 아마존은 뚜렷한 이점을 가질 것입니다... Shopify보다 훨씬 크며 웹 사이트가 미국에서 최고의 전자 상거래 플랫폼으로 가장 많은 트래픽을 끌어들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마존은 시장 가치에 관한 Shopify보다 약 10 배 더 크고 아마존은 Shopify의 보다 100 배 더 큰 매출을 가지고 있습니다 ... 따라서 이 두 전자 상거래 회사 간의 전투는 다윗과 골리앗 사이의 전투로 볼 수 있으며 아마존은 골리앗입니다.

 

 

Chart
YCharts의 데이터

 

그러나 Shopify는 가맹점 플랫폼을 빠르게 성장시키고 있으며 훨씬 더 작은 수익 기반에서 운영되며 확장이 더 쉽습니다. Shopify는 175개국에서 1.7m 이상의 가맹점이 플랫폼에 서명했으며 새로운 보완적인 수익원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Shopify는 최신 제품 뉴스에서상점 지불을 사용하여 페이스 북 (NASDAQ :FB)과 구글 (GOOG, GOOGL)에서 판매하는 모든 가맹점이 "원 클릭 체크 아웃"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통합은 많은 소매 업체가 체크 아웃 프로세스를 완료하지 않는 "버려진 카드"문제를 낮출 설정됩니다. Shop Pay는 계산 프로세스를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만들어 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위험

전자 상거래의 마진은 매우 얇고 업계에서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장기적으로 상황이 악화될 것입니다. 전자 상거래 시장에 쉽고 상대적으로 저렴한 진입은 장기적으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에서 승리하는 기업은 해자를 만들고 경쟁에서 보호 자신의 생태계를 가진 Shopify와 같은 회사입니다. 매출 성장 둔화와 과도한 밸류에이션은 Shopify의 두 가지 가장 큰 위험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Shopify의 성장에 대한 지불 ...

내년 말까지 Shopify는 연간 5b 의 수익 회사가되어야하지만 Shopify가 전염병 동안처럼 빠르게 성장한다면 중요한 수익 이정표에 훨씬 빨리 도달 할 수 있습니다. Shopify는 2021회계연도에 4.4b의 수익에 대해 $4.35의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되며, 이 10년간 수익이 10배에서 42b로 10배 나 증가했습니다. 나는 주문 처리 센터만이 장기적으로 Shopify를위한 연간 1b의 수익 기회를 나타낸다고 믿습니다. 2022회계연도의 수익은 $6.5b에 가까워야 하며, 합의는 "만" $5.9b의 수익을 요구해야 합니다.

(출처: 알파 찾기)
 

아마존은 여전히 Shopify에 큰 리드를 가지고 있지만, 두 전자 상거래 회사는 발가락 - 투 - 발가락 장기갈 설정됩니다. Shopify가 출시하는 모든 신제품과 구축하는 모든 새로운 주문 처리 센터는 Shopify가 Amazon을 정면으로 켜는 데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옵니다. Shopify는 달러당 아마존보다 더 비싸지만, 상인 플랫폼은 아마존에서 취해야 할 키와 야망을 분명히 가지고 있습니다.

28의 P-S 비율로 거래를 쇼핑, 하지만 당신은 성장에 대 한 지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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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Charts의 데이터

 

최종 생각

Shopify는 놀라운 장기적인 성장 기회를 가지고 있으며 아마존은 걱정해야합니다.

Shopify는 업계의 진정한 혁신가로 입증되었으며 온라인 소매업체와 가맹점 모두에게 온라인 쇼핑을 더 쉽게 만드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Shopify는 아마존보다 P-S 비율이 훨씬 높지만 Shopify는 상대적으로 작은 수익 기반과 시가 총액으로 인해 성장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이행 센터 전략은 많은 전략적 의미를 가중시키고 전자 상거래 시장에서 Shopify의 입지를 굳게 할 것입니다. 또한 Shopify의 국제적 확장에 연료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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