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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텍스트 논리: 딥을 구입, 이상 80% 거꾸로

Online shopping and digital marketing concept, Woman using digital tablet with shopping cart icon on screen on dark background.
게티 이미지를 통해 아이포바 /아이 스톡

컨텍스트로직(WISH)의주식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ContextLogic은 급락에 매력적인 가격의 매출 성장을 제공하고 회사는 확장 전자 상거래 플랫폼 위에 주요 물류 사업을 구축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지고있다. 나는 딥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왜 ContextLogic은 딥에 구매

ContextLogic은 대규모로 성공적인 검색 기반 할인 쇼핑 앱 "위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는 대규모 사용자 기반, 빠른 매출 성장 및 고객 수익 창출을 기반으로 6월에 ContextLogic을 구입했습니다. 그 위에, ContextLogic은 배송 시간을 줄이고 배송 관련 환불의 비율을 낮추는 자체 물류 사업을 구축하기 시작했다. ContextLogic의 주식의 가격은 6 월에 $ 15의 단기 최고치를 기록한 이후 27 % 떨어졌기 때문에 WISH의 밸류스 (WISH)의 밸류에이션 및 판매 성장은 이제 훨씬 저렴한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ContextLogic이 딥에 큰 가치를 제공하고 80 % 더 높은 가치를 재평가할 수 있고 재평가해야하는 세 가지 이유가 있다고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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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Charts의 데이터

전자 상거래 생태계 확장과 인상적인 MAU 성장

 

ContextLogic을 쇼핑 앱으로 보는 것은 근시안적입니다. 그것은 사실 ContextLogic 주로 미만의 판매 값과 크게 할인 상품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동안 $20, 그것은 컨텍스트 논리 뭔가에 거부 될 수 없다... 그리고 증거는 회사의 빠르게 성장하는 사용자 기반에 있습니다. ContextLogic은 월간 활성 사용자(MAUs)를 2015년 21M에서 2020년 107M로 5배 성장했으며 전자 상거래 플랫폼은 더욱 성장할 태세입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전자 상거래 시장의 일부를 원하는 플랫폼에 새로운 가맹점에 서명하는 데 매우 성공적이었기 때문입니다. ContextLogic에는 550k 이상의 파트너 상인과 50k 이상의 현지 파트너가 있으며 WISH의 높은 참여 고객 기반에 매료됩니다. 상인은 고급 분석 도구와 더 높은 판매를 생성하기 위해 더 나은 물류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 가 제공됩니다. ContextLogic은 또한 판매자가 제품 판매 및 트래픽을 늘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ProductBoost"와 같은 기본 광고 도구를 사용합니다. ProductBoost는 ContextLogic을 위한 $50M-a-분기 비즈니스이며, 유행 후 광고 지출이 회복됨에 따라 광고 비즈니스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 대해 100M-a-분기 수익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전염병 동안 마케팅 지출이 둔화되고 광고 지출의 정상화는 이 새로운 유형의 수익의 반등을 나타냅니다.

(출처: 소원)

가맹점 측에서 ProductBoost는 사용자의 주요 관심사를 타겟팅하여 광고 캠페인의 도달 범위와 전환을 증가시키는 명백한 이점이 있습니다. ContextLogic의 광고 비즈니스는 플랫폼의 사용자와 판매자 수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개선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출처: 위시)

인상적인 사용자 수익 창출

건강한 사용자 성장을 보여주는 것이 수익 창출의 핵심 요구 사항이지만, 전자 상거래 플랫폼은 월간 활성 사용자 증가에서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전자 상거래 회사는 사용자에게 반복적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ContextLogic의 인상적인 고객 수익 창출을 보여주는 가장 통찰력있는 차트 중 하나는 코호트에 의해 구매자 당 평생 가치입니다. 2016년 WISH에서 처음 구매한 구매자가 앱에 더 많은 돈을 지출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2016년에 10달러만 지출한 고객은 2017년에 20달러에 가까운 비용을 지출했습니다. 고객 수명 가치 상승 추세는 2016년 이후 1년 동안 입증되었으며 장기적인 내부 수익 성장의 토대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출처: 위시)

아무도 이야기하지 않는 10억 달러 규모의 사업 구축

ContextLogic은 자체 독점 물류 사업을 만들었습니다. 이를 통해 비즈니스는 한 번에 세 가지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1. 배송 시간을 단축하고 배송 관련 환불 요청 금액을 낮춥습니다.
  2. 더 나은 배송 옵션은 ContextLogic 전자 상거래 생태계에 새로운 상인을 유혹
  3. 새로운 수익 창출 비즈니스가 만들어집니다.

ContextLogic의 물류 수익 수집 가능성은 크게 과소평가됩니다. 물류 수익은 ContextLogic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수익원입니다: 회사의 독점 물류 플랫폼에서 창출된 Q1'21 수익은 245M Y/Y로 치솟았으며 이는 1분기 대비 4.4배 증가한 수치입니다. 물류 수익은 매출의 20%를 차지하며 전자 상거래 회사에서 인상적입니다. ContextLogic의 가맹점 기반이 커지고 다양해짐에 따라 2025년까지 물류 수익이 매출의 30%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AUs를 성장시키고 지속적인 사용자 수익 창출은 물류 수익 성장을 촉진할 것입니다. ContextLogic이 성장 경로를 계속 설정하면 전자 상거래 플랫폼은 예상보다 훨씬 높은 2025년까지 8.0B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수익의 30 %가 2025 년까지 물류에서 나온다면, 우리는 약 4 년 동안 연간 매출이 $ 2.4B인 사업을 찾고 있습니다... 이는 핵심 마켓플레이스, ProductBoost 및 물류 수익을 포함하여 2020회계연도에 ContextLogic의 전체 매출과 거의 비슷합니다.

 

물류 사업은 아무도 이야기하지 않는 ContextLogic에 대한 10 억 달러의 연간 수익 기회입니다. 수익 예측은 ContextLogic의 비즈니스에서 물류의 거꾸로 완전히 표시되지 않습니다.

(출처: 추구알파)

WISH는 딥 후 80 % 거꾸로

ContextLogic은 아직 아마존(AMZN)이아니지만 경영진은 광고 사업 (아마존과 마찬가지로) AI를 통해 사용자 수익 창출에 투자하고, 가맹점 기반을 다양화하고 (아마존 FBA와 유사) 물류 사업 (아마존과 유사)을 포함하여 수익 창출을위한 여러 경로를 따라 몇 가지 정말 좋은 움직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ContextLogic과 Amazon은 모두 온라인 일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량/저수익 당 판매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6월 이후 ContextLogic 가격의 27% 하락은 회사의 전자 상거래 생태계, 높은 참여 사용자 기반 및 매출 성장 잠재력을 정말로 과소평가합니다. 위시가 아마존, 알리바바(NYSE:BABA)또는 이베이(이베이)와 동일한 P-S 또는기업 가치 대비 수익 비율을 가지고 있다면 위시(WISH)는 $20에 가까운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80 % 거꾸로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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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Charts의 데이터

기타 고려 사항/위험

ContextLogic은 작년 말에 주식 시장 데뷔를 했고 전자 상거래 회사는 현금 $ 1.6B를 가지고 있으며 금융 부채가 없으며 성장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곧 어떤 이익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소원은 수익성이 없으며 전자 상거래 플랫폼은 일반적으로 초기 단계에서 이익 성장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지 않습니다. 소원은 1/21분기에 $128M의 순손실을 기록했으며 조정된 EBITDA 마진은 마이너스 10%였습니다... 단기적으로 ContextLogic은 이익이나 긍정적 인 마진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ContextLogic이 지속적으로 생태계를 확장하고 중요한 규모에 도달함에 따라 전자 상거래 회사는 번창하는 물류 및 광고 비즈니스의 도움을 받아 2023년까지 수익성에 도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물류 사업은 ContextLogic에 대한 위험을 대폭 줄이고 상당한 사용자 수익 창출을 위한 추가 적인 길을 열어준다고 믿습니다.

 

최종 생각

ContextLogic에 대한 일반적인 (잘못된) 인식은 저소득 사용자를위한 할인 중심의 쇼핑 앱일 뿐이라는 것입니다. 실제로 ContextLogic은 더 많은 판매자를 포함하고 AI를 운영하여 전환을 유도함으로써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확장하는 미니 아마존으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ContextLogic의 물류 사업은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아무도 이야기하지 않는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내가 컨텍스트 논리가 저평가 믿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나는 딥을 구입하고 어쩌면 당신도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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