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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진 갤럭틱 : 공간의 많음이있다.

Virgin Galactic"s SpaceShipTwo, First Commercial Spacecraft, Unveiled In CA
데이비드 맥뉴/게티 이미지 뉴스

투자 서세

버진 은하(SPCE)는많은 투자자가 실수로 스페이스 엑스와 블루 오리진과 경쟁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우주선 회사입니다. 총 주소 지정 가능한 시장은 진입 장벽과 함께 거대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주가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사의 현재 상태

버진 은하의 주주들은 꽤 타고있다. 2월에주요시험비행이 2021년 5월까지 지연될 것이라는 발표가 나오자 주가는 하락했다. 5월 10일 경에 실적 통화 후

, 그들은 예상보다 일찍 필요한 예정된 유지 보수로 인해 테스트 비행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언급 한 후 주식은 또 다른 다이빙을했다. 시험 비행이 계획대로 진행될 것으로 발표된 후 주가는 치솟았고, 시험 비행이 성공한 것으로 나타난 후 주가는 더 높게 움직였습니다.버진 은하계는 5 월의 테스트 비행이 투자자가 기대하는 만큼 실제로 성공했다면 상용화를 향한 4 단계 2 단계에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조수석에 승무원과 함께 또 다른 시험 비행을 수행합니다.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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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생각에 가장 중요한 것은 제 생각에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리처드 브랜슨과 함께 테스트 비행을 통해 경험이 동등한 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항공편이 성공하면 SPCE는 항공편의 좌석 판매를 재개할 것이며, 수요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단계는 이탈리아 공군의 구성원과 유료 비행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2 백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나머지 항공편은 모두 2021년 여름에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및 목표 시장

버진 은하우주선은 승객에게 몇 분 동안 무중력을 주고, 지구의 곡률을 보고, 공간의 광활함을 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스페이스 엑스 (SPACE)는인류를 다행성 종으로 만들기 위해 달, 화성 및 그 너머에 사람들을 보내고 싶어합니다. 블루 오리진(BORGN) 또한 달에 사람들을 보내고 싶어, ISS 등.

현재 SPCE의 시가총액은 76억 달러로 2021년과 2022년의 매출이 각각 약 200만 달러와 5,300만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수요가 어떻게 생겼는지 추정하기 위해 상업용 우주 비행과 유사한 것은 없지만 CowenInc.(COWN)는버진 은하계의 총 주소 지정 가능한 시장의 추정치를 240만 명으로 발표했습니다. 하위 궤도 항공편좌석의 경우 250,000달러의 예상 가격으로 총 주소 지정 가능한 시장의 가치는 6$000억 달러입니다. TAM이 알려진 가운데, SPCE의 시가총액은 TAM의 1.25%이며, 이는 SPCE가 현재 의 가치 평가를 넘어 성장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버진 은하는 우주 회사이지만 ISS, 달, 화성 등과 같은 장소에 도달하려는 야망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이 계획은 정기적으로 하위 궤도 비행을 제공하는 남아있다. 이 서비스의 대상 시장은 소매 우주 관광객을 포함 할 수 있지만, 교육이 필요한 우주 비행사의 청중과 미세 중력에서 제품을 테스트해야하는 회사를 대상으로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상 상업 출시

우리가 아는 것은 우주 정거장당 연간 최대 400편의 항공편을 확장할 계획이며, 연간 총 1,200편의 비행에 3개의 우주정거장을 보유할 계획입니다. 또한 전체 용량의 가격이 좌석당 $250,000이며 각 항공편에는 6개의 좌석이 있습니다.

다음은 2030년까지의 수익 추정치입니다.

출처: 알파 찾기

이러한 수익 예측을 바탕으로 기간 동안 SPCE의 무료 현금 흐름의 NPV를 6.85 %의 할인율로 추정했습니다. 나는 항공 우주 산업 베타, 10 년 위험 무료 요금 및 위험 프리미엄과 같은 요인을 사용하여이 할인율에 도착했다. 숫자를 위기 후, SPCE의 공정 가치는 $42.06, 즉 이 주식에 대 한 20% 거꾸로. 다음은 내 계산입니다.

 

출처: 알파 및 기타 소스 찾기의 추정치를 기반으로 작성자별 계산입니다.

2021년 3분기에는 리처드 브랜슨이 우주로 날아갈 것으로 예상된다. 이 비행 후, 버진 은하계는 다시 예약을 열 것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하위 궤도 항공편에 대한 수요가 될 것입니다 무엇의 명확한 그림을해야합니다.

수요가 있습니까?

가장 큰 문제는 이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있는지 여부입니다. 우리는 이 수치에 대한 통찰력을 얻었습니다. 우리는 600 개의 예금에 대해 알고 있으며 예금이 환불 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무도 취소되지 않았습니다. 2020년 SPCE는 사람들이 미래의 좌석을 예약할 수 있도록 1,000달러를 지불할 수 있는 또 다른 예약 프로그램을 개설했습니다. 1,000명의 승객이 현재 최소 1,600명의 승객에 대한 수요가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위 궤도 우주 비행에 대한 총 주소 지정 시장은 약 240 만 이지만, 나는 SPCE의 목표 틈새 시장이 시장과 다른의 일부가 될 것으로 의심. 내 근거는 다음과 같습니다.

관광객들은 스카이 다이빙과 유사한 경험의 참신과 일생에 한 번 매력에 관심이 있습니다. SPCE는 결국 ISS에 승객을 페리의 언급을하지 않았다, 나는 그들이 이제까지 것입니다 의심. 즉, 블루 오리진과 스페이스 엑스는 ISS에 여행을 제공 할 때, 몇 분 이상 공간의 무중력을 느끼는 것보다 더 많은 일을 선호하는 관광객은 그 패키지를 선택할 것입니다. 이것은 작은 핵심 고객 기반을 버진 은하를 떠난다. 나는 고객 기반이 교육을 필요로하는 우주 비행사와 마이크로 중력에서 자신의 제품을 테스트 하는 회사로 구성 됩니다 믿습니다.

연간 1,200편의 항공편과 연간 7,200편의 승객 수용 인원이 있는 이 총 주소 지정 시장은 SPCE의 수요를 채우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 국경은 미지의 전체

수요가 알려지지 않은 요소인 것 외에도, 우리는 또한 서브 궤도 비행 사업의 경제성을 찾기 위해 빨대를 잡고 있습니다. 이것은 SPCE가 좋은 투자인지 에 대해 나와 다른 모든 사람들이 어둠 속에서 찌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개인 위험 허용 오차는 SPCE를 소유하고 있는지 여부와 어느 정도까지 결정 요인이 될 것입니다.

 

결론

나는 버진 은하의 주가 가 공정 가치로 계속 이동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또한 대부분의 다른 주식처럼 SPCE는 계속해서 감사하고 과대 평가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내 의견으로는, 이것은 주식에 남아있는 거꾸로 많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요 위험은 타이밍입니다. 너무 일찍 되는 것은 잘못된 것과 같을 수 있습니다. SPCE가 이번 10년 동안 주주들에게 잘 할 것으로 기대하지만,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3을 기다리는 것이 더 나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rd

리처드 브랜슨과 함께 성공적으로 완료할 수 있는 시험 비행. 그 시점에서, 모든 꼬임이 해결될 것이며, 우리는 상업 운영과 수요에 대한 이해를 위해 신뢰할 수있는 시간표를 갖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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